2024 세계명품브랜드대상 시상식이 11월 30일 마포중앙도서관 마중홀에서 성대하게 열렸다. 이 시상식은 각 분야에서 책임감과 사명감을 가지고 국가와 사회 발전에 이바지한 인물을 발굴해 공로를 인정하는 자리다.
올해 세계명품브랜드대상 명품 MC 부문은 대한독립방송 홍보대사,국제웰빙전문가협회 명강사 출신으로서 웰에이징 클럽의 운영교수 방송인 노민 MC가 수상했다.
그는 20년 동안 JCN울산중앙방송 ‘우리동네가수왕’을 이끌며 MC계의 독보적인 입지를 다진 베테랑이다. 또한 ‘대한민국 최우수 명품 MC 대상’과 ‘한국 케이블TV 방송 대상 특별상’을 수상한 이력이 있으며, 열정적인 진행과 친근한 소통으로 연예계와 방송계에서 최고의 MC로 인정받고 있다.
노민은 단순한 MC를 넘어 긍정과 희망을 전하는 상징적인 인물로 평가받으며 희망과 행복을 전파하는 도전 정신의 아이콘으로 자리 잡았다.
그의 열정은 방송뿐만 아니라 음반 활동으로도 이어져, 발매한 ‘브라보 파이팅’은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신나는 리듬을 통해 사람들에게 에너지를 전달하며 다재다능한 면모를 보였다.
더불어, 명예 경찰관(경위)으로 활동하며 다양한 경찰 관련 행사와 홍보에도 활발히 참여하며 공익 활동에도 기여하고 있다.
노민 MC는 이번 수상 소감에서 “명품 MC로 선정된 것은 제게 주어진 큰 영광이자 책임”이라며, “앞으로도 긍정적인 에너지로 사회에 기여하고 더 많은 분들께 행복을 전하는 방송인이 되겠다”고 말했다.
이번 시상식은 전문 MC인 노민이 진행을 맡아 화려한 분위기를 더했고, 시상식 대회장은 황교안 前 국무총리가, 조직위원장은 이창열 한국기자연합회 회장이 맡았으며, 심사위원장은 정진우 前미주한인변호사협회 회장이 엄격한 심사를 통해 수상자를 선정했다.
조직위원회는 이번 시상식이 각 분야에서 존경받는 인물들의 헌신을 조명하고, 그들의 공로를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노민은 윤형숙열사 홍보대사이면서 전국을 누비는 "명강사" 다 <저작권자 ⓒ 대한독립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