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기자연합회(회장 이창열)는 제12회 ‘2024 자랑스런한국인인물대상’을 오는 30일 오후 2시 마포중앙도서관 마중홀에서 열린다.
시상식에선 ‘자랑스런한국인 인물대상’ ‘세계명품브랜드대상’을 각각 시상한다.
올해로 12회째를 맞는 ‘자랑스런한국인 인물대상’은 각 분야에서 책임감과 사명감을 가지고 국가와 사회 발전에 이바지하는 인물들을 발굴해 시상한다..
세계명품 브랜드 대상은 경제 발전에 이바지 한 기업과 제품을 추전받아 국내,외 경쟁에서 우수한 상품을 개발한 제품과 인물을 선정하여 시상하는 행사이다.
이번 시상식 사회는 전문MC 노민, 최은미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전임교수가 진행을 하고, 인기가수 이명주(♬보고싶어요), 전통문화연예인 예술단(홍봉실 외 4명), 창부타령춤(하주현 외 4명) 가수 최진희(♬사랑의 미로)가 축하공연을 한다.
한국기자연합회가 주최하고 ㈜뉴미디어코리아 주관하는 시상식 대회장은 황교안 前국무총리, 조직위원장은 이창열 한국기자연합회 회장, 운영위원장은 주동담 (사)한국언론사협회 이사장/회장, 심사위원장은 정진우 前미주한인변호사협회 회장, 후원회장은 천성현 ㈜신원리조트 회장이 맡았으며 한국기자연합회 회원사들이 후원한다.
조직위원회 측은 "이번 수상대상은 정치인, 사회단체장, 연예인, 체육인, 예술인, 각 단체, 협회, 언론사, 기업 등을 포함해 사회 전반에 걸쳐 활발한 활동을 해온 존경받는 분들 중 심사위원들(심사위원장 정진우 변호사)의 엄격한 심사를 거쳐 수상자들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대한독립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